방콕 게이 나이트라이프 – 가고 싶은 곳과 머무를 곳

방콕의 게이 나이트라이프는 적당한 군중과 분위기를 가진 바와 클럽을 찾아 세계 곳곳에서 온 방문객들을 베트남 붐붐 마사지. 그리고 이러한 바와 클럽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방콕의 홍등가인 팟퐁(Patpong) 외에 다른 곳은 없습니다.

Patpong은 이성애자 남성을 위한 고고 바와 섹스 클럽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게이 방문자를 위한 크고 작은 게이 시설도 많다는 것입니다. Patpong에는 게이들이 모든 남성 고고 바, 레스토랑, 심지어 고급 바와 클럽을 찾을 수 있는 3개의 주요 지역이 있습니다. 이 모든 지역은 서로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게이 고고 바 및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첫 번째 장소는 Patpong 2 바로 옆의 Surawongse 도로에 위치한 Duangthawee Plaza입니다. 이곳의 많은 시설은 공식 폐쇄 시간인 오전 1시 – 오전 2시보다 늦게 문을 닫을 수 있기 때문에 종종 Soi Twilight라고 불립니다. 정부. 여기에는 대부분의 게이 고고바와 Dick’s Cafe와 같이 라운지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주목할만한 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습니다.

게이 나이트라이프의 두 번째 스트립은 Silom Soi 4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고고 바가 없기 때문에 Silom 4는 훨씬 더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구경할 수 있는 오픈 테라스가 있는 거리에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과 바가 많이 있으며 특히 주말에는 좌석이 가득 찹니다. 그리고 종종 게이 레스토랑과 바 주인들이 모여 라이브 음악과 댄서들과 함께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쇼를 선보입니다. Silom Soi 4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 중 하나는 펍 스타일의 전화기로, 테이블에 전화기가 있어 다른 고객과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지역은 가장 작은 지역으로 Silom Soi 4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인 Silom Soi 2에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바와 클럽이 가장 적지만 DJ Station이라는 젊은 게이 군중에게 인기 있는 최고의 클럽 2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밤 자정에 시작하는 유명한 드래그 쇼가 있는 Freeman. 대형 중앙 댄스 플로어에서 열리는 아래 쇼를 가장 잘 볼 수 있도록 발코니 근처에 자리를 잡으세요.

마지막으로 방콕에는 많은 호텔이 있지만 가장 게이 친화적인 호텔을 찾을 수 있는 곳인 팟퐁 주변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Montien Hotel 및 Bally’s Suites Silom과 같은 Patpong의 게이 유흥 장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는 곳은 몇 군데뿐입니다. 방콕은 게이 여행자들이 동남아시아의 이국적인 도시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태국 자체에는 동성애자 인구가 많고 사람들은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여행자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