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유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가이드 – 시작하기 위한 6가지 팁!

많은 남자들이 여자를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어떤 남자들은 운이 좋고 자연스럽게 여자를 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여성을 끌어들일 수 있는 올바른 카리스마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 기회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는 한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고 기뻐할 것입니다. 또한 자신과 자신의 능력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 자존감을 높이는 것은 소녀를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먼저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가 되어야 한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인 척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여기저기서 개선하여 여성들이 자신을 더 눈에 띄게 만드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스타일 있는 남자를 좋아하므로 외출할 때마다 멋지게 차려입으세요. 항상 얼굴에 미소를 띠고 고개를 높이 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소녀들과 이야기할 때는 항상 대화를 긍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남자가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신체 언어를 읽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소녀에게 접근하지 마십시오: 당신과의 접촉을 피하고, 다리를 꼬고, 엉덩이에 손을 대거나 팔을 꼬고, 당신에게서 몸을 기울이십시오. 당신에게 미소를 짓거나, 머리를 빙빙 돌리거나, 당신 쪽으로 몸을 기울이거나, 당신을 곁눈질하는 여자들에게만 접근하십시오.

여자들은 똑똑하고 참을성 있는 남자를 좋아하므로 강압적이거나 통제하려고 하지 마세요. 그들은 그들을 이해하는 남자와 데이트하고 싶어합니다. 캐주얼 데이트에만 관심이 있더라도 여전히 여성을 존중하고 그들에게 정직해야 합니다.

여자를 유혹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람 피우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람을 피우려고 시도하지만 실패합니다. 언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디서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바람을 피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묘하게 하는 것입니다. 너무 지나치거나 한 번에 너무 많은 칭찬을 하지 마십시오. 여자들은 칭찬을 좋아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쿨하게 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더 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신비감을 유지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더 흥미를 느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녀들과 어울리기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여자에게 끌리지 않더라도 여전히 그녀의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컨벤션, 컨퍼런스, 이벤트 등에 가서 같은 관심사를 가진 여성과 친구가 되십시오. 그들을 통해 다른 소녀들을 만나게 될 것이며, 그 중 일부는 유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방망이에서 바로 여자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몇 번 거절 당할 것입니다. 그럴 때 낙심하지 말아야 합니다. 최고의 Casanovas조차도 때때로 거절당합니다. 거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그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면 상황이 더 어려워질 뿐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따라 여성을 유치하면 확실히 여성과의 기회가 증가할 것입니다! 인내심을 갖고 거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